안녕하세요 고객님, 디디에두보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우선 구매후 한달 만에 제품 분실되어 너무나 안타깝고 속상하실 마음 충분히 공감되는 바이며,
저희 디디에두보 브랜드를 믿고 구매해주신 제품으로 인해 실망감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주신 제작상의 결함, 즉 제품의 불량 확인은
불량여부 확인 원하시는 제품 실물을 접수해주셔야 제품상태를 확인하여 답변 드릴 수 있고
분실되어 제품이 없는 상황에서는 제품의 불량여부 확인 진행이 불가하여
불량여부에 대한 답변을 드릴 수 없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쪽 귀걸이 분실제작 AS 방법으로라도 도움드리고 싶은 마음이지만,
보증서 내에 [제품 AS 불가한 경우] 항목에 기재되어 있듯이
실버 & 기타 소재의 제품의 일부파트 분실시 제작이 불가합니다.
브랜드 규정상 예외적인 한쪽 귀걸이 분실 제작 AS를 도와드릴 수 없어
해당제품 재구매시에는 한쌍 완제품 구성으로만 구매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의내용에 도움이 되는 답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