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디디에두보 이용 중 궁금하셨던 부분을 확인해 보세요.

    • 14주소지 및 수령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 주문 이후 부터 송장출력 및 재고가 차감되는 시스템으로, 변경이 불가하여 구매시 수령정보를 정확히 확인 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13아직 못받은 상품이 있어요! 누락된 건가요?

      - 제품별 재고 현황 및 주문제작으로 인한 일정 차이로 인해 발송 시점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재고 확보 및 주문제작이 완료되는대로 순차적으로 발송되오니, 평일기준 7일 이후로도 수령하지 못하신 제품은 디디에두보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12온라인상의 이미지와 실제 스톤 색상이 다른데 불량인가요?

      - 천연석의 경우, 가공품과 달리 원석마다 색상, 톤, 크기 및 세팅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PC /  모바일 밝기 및 해상도에 따라 실제 색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11오프라인 적립 포인트를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 온라인, 오프라인의 포인트 정책은 별도 운영되므로, 호환 사용은 불가합니다.

    • 10제품의 길이, 색상, 스톤 변경할 수 있나요?

      - 상품 페이지 내 주문 가능한 옵션들은 선택이 가능하오니 상품별 옵션으로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제공되어있는 옵션 외 변경을 원하실 경우, 일부 제품에 한해 변경이 가능하오니 구매 전 매장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9인그레이빙 (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 일부 제품에 한해 각인 유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7자 이내 1만원의 각인 비용이 발생합니다. (알파벳, 숫자, 기타부호도 한 글자로 적용)

    • 8구매 시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 매장에서 구매 시 DIDIER DUBOT 로고가 새겨진 박스, 리본, 쇼핑백으로 무료 포장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단, 온라인몰이나 면세점에서 구매한 경우 해당 몰, 면세점의 정책에 따라 선물 포장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7AS 불가한 경우에는 어떤 경우인가요?

      ※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AS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브랜드 라벨 및 각인이 없는 유사 상품(타제품)의 경우


      - DIDIER DUBOT 본사 이외의 제3자, 또는 개인이 AS를 한 경우


      - 원형을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제품이 크게 훼손된 경우


      - 반지 치수 조정 불가 제품의 경우 (이 경우, 유상 재제작으로 진행됩니다)


      - 원제품의 디자인 변형을 요구하는 경우


      - 구매처 확인이 불가할 경우


      - 제품 출시 후 2년이상 지났으며, 매장에서 판매되지 않는 실버 단종제품


      - 실버 & 기타 소재의 제품의 일부 파트 분실시 제작 불가


      - 해외 자재 수급 불가로 인한 단종 제품

        ( 브라스, 가죽 등 특수 소재의 경우 제품의 불량이 아닌이상 수리가 불가합니다)



    • 6면세점에서 구매한 제품의 AS, 교환,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 DIDIER DUBOT 정품에 한해서만 AS 가능합니다.


      - AS의 경우에는 보증서와 제품 지참하시어 매장에 방문하시거나, 본사 고객센터(080-350-0368)로 택배 접수(선불 발송) 가능합니다.


      - 면세점에서 구매한 제품은 AS만 가능하오며, 교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단, 제품 하자의 경우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보상해 드립니다.)


       


      오프라인 매장 안내 : http://didierdubot01.cafe24.com/board/store_map/list.html?board_no=1002&category_no=


      본사 AS 접수처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342 세정빌딩 지하1층 디디에두보 고객상담팀



    • 5AS 품질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품질보증 기간 : 구매일로부터 GOLD 제품(1년), SILVER 제품(20.01.01 주문건부터 1년, 이전 주문건 6개월), BRASS 제품(1개월)       

                                                 

      - 보증기간 내 무상 처리 AS범위 : 땜, 상품화, 도금, 본딩 


       ※ 단, 고객 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품질 보증 기간 이내라도 비용(유상) 발생됩니다. 


    • 4AS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AS 비용은 손상 정도에 따라 금액이 상이함으로, 매장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한 AS 비용 상담이 가능합니다. 


    • 3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AS 기간은 본사 접수일로부터 평일 기준 약 2~3주 소요됩니다.                                                 


       (순차적으로 수선이 진행되므로 기간 단축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2보증서가 없어도 AS가 가능한가요?

      - 품질보증서를 분실하셨을 경우, DIDIER DUBOT 제품임을 입증 할 구매이력 (구매점, 구매일자, 구매금액 등의 영수증) 지참하여 가까운 매장으로 AS접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품질보증서 분실 및 구매이력 증빙이 어려우신 경우 본사 고객센터(080-350-0368)로 택배 접수 가능하며, 택배 비용은 선불(고객 부담)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본사 AS 접수처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342 세정빌딩 지하1층 디디에두보 고객상담팀


    • 1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 DIDIER DUBOT 정품에 한해서만 AS 가능합니다.


      - 가까운 DIDIER DUBOT 매장에 방문하시거나, 본사 고객센터(080-350-0368)로 택배 접수 가능합니다.


      ※ 매장 방문시 반드시 품질보증서 또는 구매 이력 지참하여 주시길 바라오며, 미지참 시 AS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본사로 택배 접수시 택배 비용은 선불(고객 부담)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오프라인 매장 안내 : http://didierdubot01.cafe24.com/board/store_map/list.html?board_no=1002&category_no=

      본사 AS 접수처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342 세정빌딩 지하1층 디디에두보 고객상담팀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