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프렌치 센슈얼 브랜드 디디에두보가 전하는 블로그를 만나보세요.

2023 Miss doux

다시 흔들리다. 미스 두 컬렉션

No.34







 


새로운 Miss. Doux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새해와 함께, 새롭고 더욱 좋아진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시크하고, 생기 넘치는 미스 두보다 2023년을 시작하기에 더 좋은 컬렉션은 없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새 디자인은 디디에 두보의 가장 사랑받는 디자인 아카이브들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새로운 방식으로 더욱 강화하는 재해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컬렉션의 시그니처인 다채로운 보석을 특징으로 하는 이 새로운 에디션은 대담한 알파벳 참, 섬세한 체인, 유기적인 형태가 돋보입니다. 


새로운 Miss. Doux와 함께 자연의 가장 아름다움과 다시 연결되어 보세요!

 





살랑이는 꽃, 설레는 마음



봄철의 자연의 소생과 바람에 살랑이는 꽃잎들의 모습, 프랑스 사진작가 폴 루스토(Paul Rousteau)의 


추상적인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미스 두의 슬로건은 "살랑이는 꽃, 설레는 마음"입니다 


각각의 피스들은 봄에 피어나는 꽃의 기운을 선명한 색감, 그리고 흔들리는 형태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살랑거리는 꽃을 재현하기 위해 섬세한 체인이 디자인에 추가되고 한 해 중 가장 아름다운 계절의 밝은 색상 팔레트를 반영하기 위해 보석을 선별하였습니다. 


겨울의 마지막 날에 접어들면서, 봄의 도착을 간절히 기다리는 우리의 숨결 속 신선한 공기를 형상화하여 디자인하였습니다.

 



색채의 향연


컬렉션을 정의하는 보석들은 봄의 가장 아름다운 꽃들과 닮았을 뿐만 아니라 풍부한 상징성 때문에 특별히 선별되었습니다.


딥 핑크 사파이어와 보라빛 자수정은 싱그러운 꽃의 화사함을 나타내고,


 그린 차보라이트와 브라운 다이아몬드는 꽃들의 토양과 같은 기반을 상징합니다. 


핑크 사파이어와 자수정은 여성스러운 색감으로 오랫동안 사랑, 신뢰, 충성의 상징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희귀한 석류석의 한 종류인 그린 차보라이트는 생명력과 번영을 상징하는 아주 특별한 원석입니다. 


한편, 초콜릿 또는 꼬냑 다이아몬드로도 알려진 브라운 다이아몬드는 종종 조화와 안정성으로 연관되어집니다.


함께 착용하시든, 따로 착용하시든 이 대담한 컬러는 새로운 출발에 필요한 즐거움과 긍정적인 마음을 선사할 것입니다.



 




글자를 통한 자기 표현


SS23에 있어 두(Doux)는 이름 그 이상입니다. 


디자인 요소니까요. 알파벳 참은 귀걸이, 팔찌, 목걸이에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더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글자들은 보석을 결합하여 은은하게하게 우리의 정체성을 드러냅니다.


반짝이는 금 세공이나 크리스탈로 장식된 이 참들은 단독으로 착용할 수도 있고, 메시지를 표현하는 데 쓰일 수 있습니다. 


이는 문자 그대로든 상징적으로든 패션이란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라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새로운 Miss. Doux 컬렉션 스타일링


새로운 컬렉션은 완벽한 스타일과 착용감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되었습니다. 


착용하기에 편안한 정도의 보석의 크기와 주얼리의 길이감으로 일상적인 착용에 완벽하면서도,  


여전히 높은 수준의 개성을 드러냅니다. 우아하면서도 두루두루 활용할 수 있는 미스 두 주얼리들은 매일의 일과에 지니기에 좋습니다.


착용하는 사람은 색상을 믹스 매치하여 자신만의 무지개를 연출함으로써 컬렉션의 화사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주얼리는 이전 시즌의 피스들을 보완하고 향상시키는 데에도 쓰일 수 있습니다. 


특정한 요소들은 새로운 것일 수 있지만, 일치하는 보석들은 연속성을 만들어 냅니다.


미스 두 컬렉션은 자연의 유기적인 아름다움을 재현하기 위해 두드러지는 언밸런스, 비대칭적인 룩을 활용합니다. 


부드러운 선과 독특한 형태로, 이 유쾌한 컬렉션은 불완전한 완벽함이라는 컨셉을 따릅니다.








색감과 형태가 어우러진 이 매혹적인 크롤러 한쪽 귀걸이는 


새로운 미스 두의 형태와 색감, 섬세한 흔들림이 어우러진 디자인을 구현합니다.














어떤 알파벳을 선택해야할지 모르시겠다구요? 


이 체인으로된 'DOUX' 한쪽 귀걸이에는 모든 알파벳이 있습니다. 


반짝이는 브라운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스타일리시한 참 귀걸이로 


부드럽고 생동감 넘치는 컬렉션의 무드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대담한 색상들의 분출로 자기 표현을 만끽해보세요. 


풍부한 그린 차보라이트 보석으로 알파벳 O를 형상화한 것이 특징인 이 아름다운 목걸이는 


자신만의 개성을 보여주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세팅된 한 조각의 자수정이 현대적인 우아함과 엣지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이 체인 링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딥한 보라 빛깔이 매 순간 놀라운 색상을 더해줍니다.
















새로운 미스 두의 눈에 띄는 형태와 색상은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참 팔찌에서 아름답게 드러납니다. 


다양한 기하학적 형태의로 핑크 사파이어와 그린 차보라이트의 생동감 있는 어우러짐이 특징인 


이 팔찌는 모든 룩에 변화무쌍한 매력을 더해줍니다.

 







2023SS 미스 두 컬렉션 보러가기>

 

 

글: Maria Polansky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