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프렌치 센슈얼 브랜드 디디에두보가 전하는 블로그를 만나보세요.

SEE THE UNSEEN

레 드 파리 컬렉션

No.33


파리는 매력적인 카페, 고급스러운 부티크, 대칭적인 오스만의 건축물들로 가득한 큰 길거리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파리는 우아함과 보헤미안적인 해방감 같은 분위기로 가득 차 있죠. 

파리지앵은 꾸미지 않은 듯한 스타일, 카리스마, 우아함으로 세계적인 유명세가 있습니다. 

그들은 도시의 독특한 분위기를 마시며 살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를 L’air de Paris 컬렉션으로 재현했습니다.  

 

유체의 굴곡, 은은한 색을 내는 보석과 에나멜, 그리고 씨글라스의 자연스러운 모양에서 영감을 받은 섬세한 실루엣을 통해 여름철 파리의 보이지 않는 에너지와 마법을 만나보세요. 

때때로 우리의 주변에 있는 평범한 사물들이 예술품이 되어 삶에 행복을 가져다 줄 수도 있죠. 

아래에서 L’air de Paris 컬렉션을 살펴보세요!

 

파리의 자유

여러분이 몽마르트르의 좁은 골목과 빈티지 부티크를 둘러보고 있건, 센 강의 석양을 감상하고 있건 파리는 자유와 편안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여러분이 그 순간을 즐기고 주위의 아름다움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여 빠듯한 일정은 잊게 될 것입니다.    

 

L’air de Paris는 부드럽고 유기적인 선과 완곡한 곡선으로 만들어진 피스들로 이 느낌을 기념합니다. 

컬렉션의 비대칭 펜던트, 귀걸이, 반지, 팔찌는 완벽하지만 완전한 대칭 형태는 아니죠. 

이 피스들은 여러분이 세계 어디에 있든지 자유분방한 느낌과 쉽게 시크함을 느끼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이 타원형 펜던트는 은은한 녹색으로 둘러싸인 타원형의 에나멜과 도드라지는 안쪽 에나멜의 대칭적인 면을 대비시킵니다. 

섬세한 14K 골드 체인에 달린 이 펜던트는 여름의 온기를 발산합니다. 

 

파리의 색

파리는 따뜻하면서도 깨끗한 색채 팔레트의 본고장입니다. 

통일감 있는 크림색 건물, 슬레이트 지붕, 그리고 금박을 입힌 액센트가 상징적이죠. 

하지만 도시에 우거진 푸른 나무들과 화려한 꽃들이 있어야 살아나죠. 

특히 파란 하늘 아래에서 말이죠.

 튈르리 궁의 정원의 나무들과 근처의 크림색 루브르 궁, 또는 나무가 줄지어 서있는 샹젤리제 거리의 극명한 대비부터 시작하여 파리의 여름은 여러가지 색상들로 아주 찬란합니다.  

 

도시의 단색 건축물들과 풍성한 꽃 사이의 완벽한 조화를 표현하기 위해 색이 옅은 에메랄드나 유색 큐빅 지르코니아와 같은 부드러운 유색 보석을 선택하였습니다.  

 

 

이 시크한 스터드 귀걸이는 화려한 에나멜이나 925 실버에 눈부신 에메랄드와 큐빅 지르코니아 보석이 감싸져 있습니다. 

녹색 에나멜과 노란색 보석을 사용한 호화로운 제품, 분홍색 에나멜과 노란색 보석을 사용한 클래식하고 

여성스러우면서 사랑스러운 제품, 빛나는 은색과 청록색 에메랄드를 사용한 현대적이고 세련된 제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리의 에너지

파리는 세계의 다른 주요 도시들과 같지 않습니다. 

생명력으로 가득하지만, 시간이 정지해 있는 듯한 낯선 구석들로 가득하죠. 

파리의 여성들은 대도시의 자연의 빠른 속도를 받아들이지만, 때가 되면 삶의 더 비세한 것들에 어떻게 긴장을 풀고 더 즐길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파리 시민이라면 아침에 지하철로 서둘러 가겠지만, 

생 마르탱 운하 근처에 있는 트렌디한 카페의 테라스에서 2시간 넘도록 점심을 먹거나 라탱 지구에서 저녁 칵테일을 길게 즐기기 위해서일 뿐입니다. 

 

에나멜로 감싼 브라운 다이아몬드와 유광 14K 옐로 골드로 재탄생시킨 파리의 평화로운 균형 유지에 대한 모든 것입니다. 

 

 

세트로 매치하여 착용하든, 따로 착용하든, 이 팔찌와 드롭 귀걸이 듀오는 여름철 룩에 따뜻함과 화려함을 더해 줄 것입니다. 

 

파리의 매력

세계의 패션 수도 중 한 곳으로서, 파리의 여성들은 나무랄 데 없는 취향으로 유명합니다. 

파리의 스타일은 시대를 초월하고 우아하며, 과유불급이라는 것을 증명하곤 하죠.

 파리의 여성들은 이상한 프린트, 색상, 또는 화려한 것들로 과장할 필요를 느끼지 못합니다. 

날렵한 리틀블랙드레스, 살짝 오버사이즈인 정장, 심지어 그냥 흰 티셔츠와 바지에 딱 적절한 정도의 광채를 지닌 데미 파인 주얼리를 매치하는 등 절제된 세련미가 최고라는 것을 알고 있죠.   

 

저희 컬렉션은 파리의 매력을 발산하는 미묘한 원석 악센트들로 가득합니다. 

 

 

이 날렵한 바게트 반지는 스태킹하거나, 하나로 미니멀한 느낌을 연출하기에 이상적입니다. 

폭이 좁은 큐빅 지르코니아 보석은 14K 옐로 및 로즈 골드로 둘러싸여 있으며 트렌디한 에나멜로 돋보이게 하여 어떤 의상이든 예술적인 감각을 더해줍니다.

 

저희의 L’air de Paris 컬렉션과 함께 이 마법같은 도시의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지금 전체 제품군을 살펴보세요!

 

Writer: Maria Polansky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