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프렌치 센슈얼 브랜드 디디에두보가 전하는 블로그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APRIL BIRTHSTONE

다이아몬드에 대한 모든 것

No.29

작성자 디디에두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5-18 11:27:4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1

 

다이아몬드는 여성에게 있어 최고의 친구이지만, 4월에 태어난 모든 여성들에게는 특히 중요하죠. 

모든 사람이 탐내는 이 귀한 보석은 4월의 탄생석입니다. 

강렬한 반짝임과 화려한 색상으로 유명한 다이아몬드는 지구 상의 가장 인기가 많은 보석이죠. 

아래에서 이 빛나는 탄생석의 역사와 의미에 대해 모두 배워보세요!

 

다이아몬드의 역사와 상징

많은 사람들이 다이아몬드를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는 보석이라고 생각하겠지만, 다이아몬드가 약혼 반지용 보석으로 선택되기 전부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번쩍번쩍 빛나는 광채와 꺾이지 않는 강도로 수세기 동안 숭배되어 왔죠.  

 

다이아몬드라는 이름은 그리스어 단어인 “adamas”에서 유래되었는데, 이는 무적, 깨지지 않음, 정복할 수 없음을 의미하죠. 

이 강함이 느껴지는 타이틀은 지구상에서 가장 단단한 보석으로 널리 알려진 다이아몬드의 높은 내구성과 품질을 반영합니다. 

여러분은 아마 다이아몬드를 커팅하려면 다른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을텐데요. 

흥미롭지만 사실이 그렇죠. 이러한 점이 다이아몬드가 약혼반지나 가족의 가보와 같이 평생동안 지속될 수 있는 주얼리 피스용으로 인기가 많은 이유입니다.    

 

다이아몬드는 고대 인도에서 페네르, 고다바리, 크리슈나 강둑을 따라 있는 퇴적물에서 발견이 되어 처음으로 고귀함을 인정받았죠. 

왕족들은 그 광채에 반해 다이아몬드로 그들의 장신구들을 장식하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베네치아를 통해 유럽으로 거래가 되었고, 오늘날까지 전세계적인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고대 문명들은 다이아몬드의 기원에 대해 그들만의 다른 세계의 신화를 만들었습니다. 

힌두교도들은 다이아몬드가 지구를 향해 떨어지는 번개에 의해 생성된다고 믿었고, 그리스인들은 이 반짝이는 보석들이 신들의 눈물이라고 생각했죠. 

중세 사람들은 다이아몬드가 치유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다양한 질병의 치료를 돕는데 사용할 수 있다고 믿기도 했습니다. 

 

오늘날에는 여전히 사랑과 관련지어져 다이아몬드는 약혼반지 업계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물론 그 강함과 투명함으로 균형, 명확성, 인내의 상징으로 여겨지기도 하죠. 

다이아몬드는 눈부신 검은색부터 부드러운 핑크, 보라빛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발견되지만, 무색이나 흰색의 다이아몬드가 여전히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다이아몬드 케어

다이아몬드는 모스 경도계 10 중 10의 경도를 가진 유일한 보석입니다. 

따라서 일상적으로 착용할 수 있을 정도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비교적 쉽게 세척이 가능하죠. 

초음파 클리너로 세척해도 될 만큼 충분히 강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보석을 섬세하게 다루는 것을 좋아한다면, 

언제든 따뜻한 비눗물과 부드러운 솔을 사용하면 될 것입니다.  

 

4월의 탄생석 주얼리

다이아몬드 주얼리는 언제나 소중하고 의미있는 선물이죠. 

디디에 두보에서는 탄생석 주얼리에 로맨틱한 느낌을 주고 보석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강조하기 위해 유니크한 러프 로즈컷 다이아몬드를 사용합니다. 

이 유서깊은 컷은 다이아몬드에 섬세한 장미 봉오리 같은 느낌을 선사하죠. 

이전 시대의 우아함을 내뿜고 절제된 반짝임을 만들어내는데요. 

여러분 주변의 4월 생들에게 멋진 다이아몬드가 특색인 아름다운 탄생석 주얼리를 선물하세요!

 


 

 

이 매혹적인 금목걸이는 원형 로즈골드로 반짝이는 큐빅 지르코니아가 반달로 둘러싸인 로즈컷 다이아몬드가 특징입니다. 

이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고대 문명의 신비로운 다이아몬드 기원에 대한 이야기를 오마주하세요.




 

 

이 섬세한 러프 다이아몬드 드롭 이어링은 어떤 착장에도 은은한 우아함을 더해줄 것입니다. 

작고 섬세해서 캐주얼한 룩에도 입을 수 있지만, 특별한 날에도 착용할 수 있을 만큼 돋보이는 아이템이죠. 




 

 

이 날렵한 체인 팔찌는 일상적인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완벽한 상징이며, 로맨틱한 연인들 간의 스윗하면서도 사려깊은 선물로도 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반지보다 더 좋은 선물이 있을까요? 이 작은 럭셔리함은 친구, 가족, 또는 개인적인 선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매혹적인 러프 로즈컷 다이아몬드가 모던한 체인으로 둘러싸여 섬세한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반지를 연출하죠.

 

 

영원한 사랑은 결코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죠.

지금 저희의 4월 탄생석 컬렉션 전체를 살펴보세요!



Writer: Maria Polansky

 

 

 



첨부파일 thumb_img_stone3.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 2024-03-16 12:28: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Hey everyone! I've just stumbled upon an amazing resource that's all about cryptocurrency exchanges. If you're keen on exploring different cryptocurrency exchanges, this might be the ideal spot for you!

    The site (https://cryptoairdrops.ru/) offers comprehensive insights of various crypto exchanges, including the ins and outs of their trading platforms, security protocols, supported coins, and overall reliability. Whether you're a beginner just starting out or an advanced user, there's something for everyone.

    What I found particularly useful was their side-by-side comparisons, which made it super easy to compare different exchanges and find the one that best fits my needs. They also cover the latest developments in the crypto world, which keeps you informed on all the important news.

    If you're interested in exploring different cryptocurrency exchanges, I highly recommend checking this site out. It's packed with valuable information that can help you make better choices in the ever-changing world of cryptocurrency.

    Let's dive into it and exchange tips! Would love to hear your thoughts and experiences with different exchanges as well.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