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프렌치 센슈얼 브랜드 디디에두보가 전하는 블로그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LOVE FOR ALL

종교를 넘는 사랑

No.28

작성자 디디에두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3-29 12:03:5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2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사랑이에요. ‘모든’ 시리즈에 대한 우리의 사랑은 이 아름다운 지구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다양한 커플을 둘러보게 됩니다. 

사랑은 모든 선입견을 깨고, 아무리 상극이라고 해도 하나로 묶을 수 있는 마법같은 힘이죠.

사랑은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게 우리의 마음을 열게 하고, 전에는 상상하지도 못했을지 모를 위험을 감수할 수 있도록 용기를 줘요.  

이 세 번째 챕터에서는 종교를 사랑, 그리고 그로 인한 새로운 관점에 대해 말해볼까 합니다.

 

교리를 실천하기

종교는 종종 우리의 도덕성, 가치관, 심지어 생활 방식을 좌우합니다. 

그렇다면 다른 종교를 믿으며 가지고 자란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지면 어떻게 될까요?

종교를 뛰어넘는 연애관계는 그들에 대한 오명이 서서히 사라지면서 더 흔해졌지만,
 여전히 커플이나 그들의 가족들이 적응하는데 필요한 기간이 따라옵니다. 

 

대부분의 서로 다른 종교를 가진 커플들은 그들의 서로 다른 종교가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것에 동의할 것입니다. 

사실, 그들 커플의 반쪽인 서로가 그들의 시야를 넓게 만들어주고, 서로의 종교에 대해 알아갈 수 있도록 해주죠.

어떤 사람들은 상대방의 종교로 개종하기로 결정할 수 있겠지만,
 많은 서로 다른 종교를 가진 커플들은 두 종교의 요소들을 통합한 삶에 적응해 나가죠.

결국, 대부분의 종교의 핵심 원칙은 타인에 대한 친절, 사랑, 그리고 이해하는 것으로 동일합니다.

 

두 종교 모두에게의 최선

많은 서로 다른 종교를 가진 커플들은 그들의 가정에서 두 종교의 가르침을 실천하는 것을 배우죠. 

각 파트너들은 자신의 종교의 전통적인 방식으로 기도 또는 예배에 참석할 수 있지만,
 그들은 종종 양쪽 종교의 주요 축제에 모두 참여하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커플들은 이것이 그들의 종교를 뛰어넘는 연애의 장점이라는 것에 동의할 것입니다. 항상 축하할 일이 많으니까요!

 

기독교인들이 라마단에 참여하게 되면 무슬림들이 느끼는 공동체 의식과 겸손함을 겸손함을 배울 수가 있는 반면,
 이슬람교도들이 크리스마스를 통해 따뜻함과 가족들과 훌륭한 시간을 보낼 수 있죠. 

힌두교도들은 파리니르바나의 날의 고요함을 즐길 수도 있고, 불교신도들이 홀리의 활기찬 축제와 디왈리의 밝은 불빛을 즐길 수도 있고요.  


 

 

종교를 뛰어넘는 커플 사이의 자녀들은 종종 두 종교 모두의 구성원으로서 자라날 때도 있습니다. 

이는 그들의 동질감의 수준을 높여주고, 다양한 축제와 전틍으로 가득한 활기찬 어린 시절을 보낼 수 있게 해주죠.

결과적으로, 서로 다른 종교를 가진 부모들은 아이들이 자신의 길을 알아서 찾도록 지지하는 경향이 생기게 됩니다.

자녀의 종교나 직업 목표에 관한 한,
 서로 다른 종교를 가진 부모들은 그들의 자녀를 행복과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길이 매우 다양하다는 것을 알고 있죠. 

 

더 큰 그림에 대한 이해

많은 외부자들은 서로 다른 종교를 가진 커플들이 연애하는 동안 갈등이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사실과는 거리가 멀죠.

연구에 따르면 서로 다른 종교를 가진 커플들은 서로 더 잘 소통하는데, 중요한 문제들에 대해서는 특히 더 그렇습니다. 

몇몇 커플들은 이러한 소통을 통해 종교적 차이를 극복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그들의 관계를 시작했기 때문에
 다른 큰 일들에 대해 다루는 것이 더 쉬워진다고 믿죠.

서로 종교가 다른 커플들은 삶이 그들의 길에 던져 놓을지도 모를 장애물들을 헤쳐나가게 할 수 있는 최고의 기반이 됩니다. 

 


 

 

다른 커플들은 다른 종교를 가진 다른 누군가와 함께 있는 것이 그들 자신의 믿음과의 유대를 약화시킬 수 있다고 믿지만, 단지 다른 근거없는 믿음일 뿐입니다. 

많은 서로 다른 종교를 가진 커플들은 자신들의 종교에 대한 파트너의 기도가 커다란 영감을 주는 원천임을 알죠. 

커플들은 함께 모여 어떤 종교든지 더 큰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떤 멋진 연인 관계든 여러분이 자신의 스스로를 돌아보고 자신에 충실할 수 있도록 영감을 받을 수 있죠.  

종교를 뛰어넘은 연애는 단지 여러분에게 그럴 수 있는 더 많은 선택권을 주는 것이구요. 

 

종교를 뛰어넘은 연인 관계는 여러분 자신의 믿음에 의문을 갖게 할 수도 있겠지만,
 그것이 확실히 방해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커플들은 종교를 뛰어넘은 연애를 하는 것이 아름답게 다양해지고,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삶에 자신을 개방하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에 동의할 것입니다. 

 

사랑은 우리가 믿는 더 고귀하고 신성한 힘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이 이끄는 누군가와 함께 그 모든 영광에 사랑을 품으세요!

 

 

 

 


 

 

Writer: Maria Polansky

 

 

 

첨부파일 글로벌29.webp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