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프렌치 센슈얼 브랜드 디디에두보가 전하는 블로그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Dreaming To Travel

새로운 셀렉시옹 디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No.27

작성자 디디에두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3-23 14:49:4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2


“진정한 여행이란, 새로운 풍경을 보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눈을 가지는 것이다." - 마르셀 프루스트

 

 
일요일 오전 11시의 포근한 아침. 아직 꿈에서 완전히 깨지 않은 상태에서 따뜻한 햇살이 부드럽게 몸을 감싸줍니다. 

아름다운 꿈결 중에 아름다운 곳으로 여행하는 상상에 젖은 자신을 발견합니다.


햇살 가득한 가운데 포근한 베개들로 둘러싸인 이 여유로운 주말이 우리를 꿈의 세계로 안내하고

 여행과 여행에 대한 갈망에서 받은 영감이 새로운 컬렉션의 아이디어를 줍니다. 

새로운 셀렉시옹 디 컬렉션은 볼륨감있는 D쉐입, 그리고 가득 눈부신 보석들로 세상 가장 멋진 곳으로 데려다 줍니다. 

셀렉시옹 디의 마법같은 피스들을 통해 꿈을 현실로 만드는 데 함께하세요!      


A Symbol Of Momentum

여행에 대해 꿈꾼다는 것은 삶 속에서 전진하며 나아가는 것, 삶의 진보를 의미합니다. 

꿈 전문가들은 여행에 대한 꿈이 직업적, 개인적 또는 지리적인 삶의 변화를 상징한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꿈들은 성취감과 만족감을 느끼게 할 뿐 아니라, 

꿈에서 깼을 때 실생활에서 스스로 최고가 되기 위한 긍정적인 진전을 나타냅니다.    

 

꿈꾸는 사람들은 독립적이고, 자유로운 영혼을 가졌으며, 자신의 운명을 만들어 나간다고 느낍니다. 

그들은 목표실현을 위해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가장 편안한 방식으로 여러분이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확인시켜주는 이러한 꿈들을 받아들이세요.


 

새로운 시각으로 세상을 보다

   
꿈이란 강력한 것입니다. 

멋진 장소로 데려가 주는 것부터 목표를 쫓을 수 있도록 용기를 주는 것까지, 

꿈은 사물을 다르게 보는 것만으로도 일상 생활의 긍정적 에너지와 행복감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알려줍니다. 

세계적으로 가장 성공한 사람들 중 몇몇은 그들의 꿈을 통해 앞으로 더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동기부여, 바람과 함께 그들은 뚜렷한 비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애썼습니다.    

 

좋은 꿈에서 천천히 깨어나는 것이 여러분의 하루를 바로 잡아줄 것입니다. 

모닝 커피 또는 차를 마시면서 꿈의 의미를 천천히 생각하고, 최고의 장면을 하루 종일 기억하세요. 

애착담요나 바깥에 피어난 꽃과 같은 평범한 것들을 보는 시각을 다르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꿈을 꾼다는 것은 성취를 위한 첫단추입니다. 절대로 가볍게 여기지 마세요!


셀렉시옹 디로 다음 여행의 동반자를 찾으세요


여러분이 도시 여행을 하든 세계 여행을 하든, 셀렉시옹 디에는 여행에 최적인 보석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부드러운 곡선과 눈부신 보석, 건축에서 영감을 받은 형태로 몽환적 피스들이 여러분의 외모에 부드러움과 세련미를 더해줍니다. 

셀렉시옹 디는 앙증맞은 스터드 귀걸이부터 섬세한 펜던트까지 여러분의 꿈결 속 풍경같은 완벽한 피스들이 있습니다.


 

 

 
14K 골드의 볼륨감 있는 업사이드다운 D쉐입에 반짝거리는 화이트 토파즈 스톤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우아한 일상용 펜던트는 라운지웨어에 함께 하기에 충분이 섬세하면서도, 

저녁의 대담한 외출에 하기에도 충분히 시크한 매력이 있습니다


 

 

 

 
볼륨감 있는 곡선과 날렵한 직선이 만난 우아한 바 형태의 반지입니다. 

925 스털링 실버로 만들어진 이 반지는 유광 골드 플레이팅에 일렬로 세팅된 바게트 컷 큐빅 지르코니아 스톤이 특징입니다. 

모닝커피에서 시작해 저녁의 가벼운 술자리까지 데려다 줄 완벽한 반지입니다.


 

 

 

 
작지 인상이 강렬한  매혹적인 스털링 실버 드롭 귀걸이는 

아래로 매달린 앤틱 골드 도금된 D쉐입과 큐빅 지르코니아 스톤이 눈부십니다

착용하고 낮잠을   있을 정도로 편안하면서도 브런치나 저녁식사 약속 옷차림에 세련된 감각을 더해줄 것입니다.


 

 

 

이 독특한 체인 팔찌로 빼어난 인상을 남겨보세요. 

뛰어난 품질의 925 스털링 실버에 환하게 빛나는 앤틱 골드 도금을 한 굴곡있는 D쉐입을 

반짝거리는 바게트 컷 큐빅 지르코니아 스톤으로 연결되며 싱글 체인으로 장식됩니다.    


 

 

 

 
 양쪽으  착용할  있는  925 실버 D 귀걸이는 필요에 따라 캐주얼에서부터 포멀룩까지 쉽게 착용할  있습니다

집에서는 부드러운 은색 면이 정면으로 나오게, 다음 모험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을 때에는 

그냥 빛나는 바게트  큐빅 지르코니아가 앞으로 나오게 뒤집어 착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셀렉시옹 디와 함께 판타지를 실현하세요
지금 전체 컬렉션을 찾아보세요!



Writer: Maria Polansky




첨부파일 thumb_img_D.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