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DD story > collaboration 

global_tit
global-design-system

디디에 두보는 가치와 실용성을 겸비한 주얼리 브랜드로서,
다국적 디자이너들을 통해 매 시즌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기 위한 인터내셔널 시스템을
구축했다.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철학을 이어가기 위한 실험적 디자인은 각국 디자이너들에
의해 설계되고 있으며, 유명 아티스트들을 글로벌 디렉터로 기용하여
고감도 하이엔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line
collaboration_julia_tit

2016년 선보이는 프로젝트는 프랑스 보그 전 편집장이었으며, 글로벌 패션계에 절대적인
영향력을 자랑하는 카린 로이펠트(Carine Roitfeld)의 딸- 줄리아 로이펠트(Julia Restoin
Roitfeld)와 협업이다. 줄리아 로이펠트(Julia Restoin Roitfeld)는 자연스러운
관능미와 시크한 감성을 겸비한 뮤즈로, 모델과 영화감독 등을 겸비하며 아트 디렉터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녀의 디렉팅으로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라인은 2016년 하반기 선보일 선보일 예정이다.

collaboration_julia_bn
line
eciel_tit

2014년 두 번째 프로젝트는 아트센터 컬리지 오브 디자인(Art Center College of Design)
출신 자동차 디자이너 그룹 ‘ECIEL’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벨아미 컬렉션이다.
터프하지만 순수함이 공존하는 듀얼 매니시를 표현한 이 컬렉션은 캘리포니아의 젊은 감성을
흡수한 아이템으로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의 남성의 감성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eciel_bn
line
nicola_tit

2014년 첫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세계적인 아티스트이자 뮤지션 레이디가가의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해진 니콜라 포미체티(Nicola Formichetti)와의 협업이었다.
다양하고 실험적인 패션을 선보이는 니콜라 포미체티는 디디에 두보의 뉴욕 디텍터로
임명했으며, 자신의 시그니처인 판다와 디디에 두보 D 시그니처가 더해진 DD X NF 컬렉션을 선보였다.
NF 컬렉션은 배우 이민호를 만나 남성 주얼리로 큰 이슈를 자아냈다.

nicola_bn
line
launching_k


디디에 두보 런칭은 2013년 한국과 뉴욕에서 동시에 진행되었다.
반얀트리 클럽&스파에서 진행된 한국 런칭 행사에서는 글로벌 스타와
아시아 스타들이 총망라 한자리에 모여 축하했다.
아트 디렉터 ‘니콜라 포미체티(Nicola Formichetti)’, 세계적인
영화배우 레아 세이두(Rea seydoux), 배우 한예슬, 김우빈, 이광수 등
핫한 셀러브리티 80여명과 패션 셀러브리티 600명이 참석했다.

launching_k_sbn01
launching_k_bn
launching_n_bn
launching_n_tit

미국 뉴욕 스탠다드 호텔(Standard hotel)에서 진행된
디디에 두보 뉴욕 런칭 파티에는 글로벌 스타들이
셀러브리티들이 참석으로 자리를 빛냈다.
줄리아 로이펠트를 비롯해 배우 조 크라비츠(Zoe Kravitz),
모델 린제이 윅슨(Lindsey Wixson), 리 르작(Leigh Lezark),
캐서린 맥 닐(Catherine McNeil), 밍 시(Ming Xi) 등
뉴욕을 해외 유명 셀럽 및 패션 에디터, 바이어,
슈퍼 모델 등 패션 셀러브리티 250여 명이 참석했다.

launching_n_sbn01